한국사회복지관협회 공고 제2005- 3호
“사랑의 손길, 희망의 나눔” 나눔보따리 입찰공고
우리협회에서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포스코의 지원으로 서울지역의 저소득가정에 생필품 및 월동 물품을
지원하고자 지원사업 필요한 물품을 입찰하고자 아래와 같이 재공고 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나눔 보따리(물품구성표 공통물품 + 선택물품 + 추가사항 통합입찰)
■ 공통물품(960s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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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택물품(대상자 선택품목인 13번, 14번, 15번, 16번 품목은 4개품목 합쳐 96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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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14, 15, 16번 품목은 개별수량 미확정임으로 개별 단가 제시요망(입찰현장에
서
선택물품수량을 개별단가 적용하여 계산하여 입찰가격에 환산하여 적용함)
■ 추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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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기간 : 2005. 12. 16(납품일)
다. 방법 : 일반경쟁
라. 서류마감 일시 : 2005. 12. 15(목) 오전 9시 30분
2. 입찰일시 및 장소
일시
: 2005. 12. 15(목) 오전 9시 30분
장소
: 한국사회복지관협회 사무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공통품목 및 선택품목을 총괄적으로 유통하는 전문 업체
나. 공통품목, 선택품목, 추가사항을 기한내 지정된 장소에 납품 가능업체
4. 입찰보증금 및 반환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보험 증권으로 정하며, 낙찰이 안된 업체에 대하여는 입찰보증보험 증권을 요구시 반환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결정 : 공통품목 + 선택품목 = 비공개
나.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전문유통업체 및 기한내 납품이 가능한 업체를 대상으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최종낙찰자로 선정
6.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회 양식) 1부
나.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5) 1부
다. 대표자 참가시는 신분증(대리 참가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1부) 지참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마.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인 경우에만 제출)
바. 최근 1년간 관련물품 납품실적 및 납세증명서
사. 물품사양 설명서 및 샘플 1세트(포장용 프락스틱 박스와 장바구니형 가방 포함)
7. 유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