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사업 식자재 납품 업체 입찰공고(일반 경쟁 입찰)
상동종합사회복지관 급식사업에 필요한 식자재를 납품 할 업체의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를 실시합니다.
1. 사업개요
가. 사 업 명 : 급식사업 부식 납품업체 선정
나. 계약기간 : 2011. 02. 01 - 2010. 12. 31(11개월)
다. 연간추정가격 : 93,820천원(부가가치세 포함, 단 보조금 변동 시 조정 가능)
(경로식당 45,000천원, 식사배달 46,600천원, 밑반찬 2,220천원)
2. 납품품목 : 식재료 납품업체는 일괄 또는 품목별로 분리(① 야채류 ② 생선 및 어패류
③ 가공식품, 난류 ④ 정육류, ⑤ 소모품)업체선정 단 공산품은 타 품목과 같이 납품 가능함.
3. 입찰제안서 제출 및 등록
가. 입찰공고 : 복지관홈페이지 공지사항, 목포시청홈페이지, 전남사회복지관홈페이지
나. 입찰공고 열람 및 배부 :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다. 현장설명일시 및 장소 : 없음
라. 입찰모집기간 : 2011. 01. 03 ∼ 2011. 01. 14
마. 입찰접수기간 : 2011. 01. 03 ~ 2011. 01. 14(14:00)
바. 입찰접수방법 : 우편접수(방문 · 메일 접수는 불가)
사. 서류접수처 : 상동종합사회복지관 2층 사무실(급식담당자)
아. 심사기간 : 2011. 01. 17 ~ 01. 19(서류심사), 01. 20(면접심사)
자. 업체선정결과 발표 : 2011년 01월 21일 이후 홈페이지 공지
차. 계약체결 : 2011년 01월 26일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 14조 규정
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① 사업자등록 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야채류, 생선 및 어패류, 가공식품, 난류, 정륙
류, 소모품)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② 2010년 현재 기준, 목포시 소재 복지시설이나 공공기관에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
③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 ․ 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
④ 음식물 및 영업배상책임보험 에 가입한 사업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에 의한 부적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을 일정기간 제한 받지 아니한 업체 중 식품 업 사업등록증을 소지하고 주된 영업소가
목포지역 및 근거리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은 업체의 대표자 또는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입찰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그
대리인도 당해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
적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제출서류
가. 급식물품 납품희망 참가신청서 1부( 복지관홈페이지에서 양식 다운로드 )
나.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다. 인감증명서 1부
라. 사업자등록증, 영업허가증 사본 각 1부 (원본제시)
마. 취급식품의 배상 책임보험 가입증 사본 (본사, 대리점)
바. 냉동․ 냉장차량, 탑차 보유현황(차량등록증 사본 첨부)
사. 식품취급자, 배송담당자의 건강진단 여부(건강진단서 사본 첨부)
아.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소독 여부(전문업체의 소독필증 사본 첨부)
자. 최근 2년 이내에 사회복지시설 및 관공서 납품거래실적(거래 기간 명시)
차. 주요취급품목가격표 2010. 12월 기준
카. 사업장(작업장)위치도 및 연락처 1부 (자세히 기재)
6. 낙찰자 선정방법 및 기타
가. 입찰심사 : 신청서 접수 후 입찰자격이 있는 업체를 대상으로 당해계약이행능력을 심사 결과 최고점 업체와 우선협상
(계약이행능력심사는 당해 입찰자의 납품실적, 기술능력, 과거 계약이행 성실도, 납품
가격의 적정성, 신뢰도, 부가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본 복지관 심사기준에
따라 세부심사기준을 정하여 적격여부를 심사하고 그 심사결과 적격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당해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 결정사항은 본 복지관 홈페이지에 게재하며 별도 통지 하지 않습니다.
라. 평가서류는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 자세한 사항은 복지관 사무실로 문의(☎ 061-273-1142) 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관주소 : 목포시 상동 739번지 주공1단지 내 상동종합사회복지관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 동시행규칙 제44조, 물품구매입찰 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
8. 납품 계약일 및 납품기간 : 2011년 01월 26일 계약,
2011년 2월 1일 ∼ 2011년 12월 31일(11개월간)
9.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는다.
나. 제출된 서류가 허위일 경우 업체선정 후라도 업체선정을 취소한다.
다. 입찰에 참가할 업체를 선정하는 것 이므로 일정 자격 요건에 미달된 업체는 선정 대상
에서 제외한다. 입찰에 참가 낙찰되어 납품계약을 체결할 경우 계약 시 선급금은 지급
치 아니하며 납품 후 납품대금은 카드결제를 원칙으로 한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1년 01월 03일
상동종합사회복지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