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사회복지관협회 사무국 직원(사무국장) 채용
- 채용인원 : 1명 (정규직)
- 채용직종 : 사무국장
- 자격요건
* 4년제 대졸이상, 사회복지사 자격증 소지자
* 사회복지관련 시설 및 사회복지관 경력 10년 이상인자
* 남자의 경우, 군필자 또는 면제자
- 전형일정
* 서류접수 : 2020. 12. 4(금) ∼ 12. 18.(금) / 15일간
* 면접일정은 서류합격자에 한해 개별 공지
- 응시서류
* 이력서 1통
* 자기소개서 1통
* 주민등록등본 1통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졸업예정증명서 1통
* 성적 증명서 1통
* 자격증 사본 각 1부
* 경력증명서 각 1부
* 주민등록초본(남자직원의 경우만 해당)
*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 접수방법
* 내방 또는 우편접수에 한하며, 12. 18(금) 도착분에 한함. (Fax 및 전자우편 접수 불가)
- 보수규정
* 협회 사무국 직원 임금 기준에 따름
- 주소 및 전화번호 :
* 주소 : 부산광역시 연제구 법원로12, 601호 (거제동, 로윈타워빌딩) / 우편번호 47511
* 전화번호 : 051-507-5575
* 담당자 : 팀장 김차진
- 기타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다를 경우 채용이 취소 될 수 있음
* 심사결과 적임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제출 서류에 포함된 개인정보는 서류 및 면접심사를 위한 용도로만 활용하며 제출 30일 이후 폐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