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공고명 | 입찰 등록 | 입 찰 | ||
마감 일시 | 장 소 | 일 시 | 장 소 | |
중탑어린이집 급식재료 납품업체 선정 | 2010.12.22, 17:00 | 중탑어린이집 원장실 | 2010.12.23, 17:00 | 중탑복지관 2층 프로그램실 |
2. 입찰참가 자격
가.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에 부치는 사업에 관련된 사업등록을 필한 자
나. 입찰설명회에 참가한 업체로써 입찰참가등록을 마친 자
다. 입찰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아 하나, 입찰 전에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인이 입찰 에 참가할 수 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공고일 현재 본사 및 본사직영생산시설의 소재지가 서울 및 경기지역
내에 있는 자로 HACCP인증업체 및 식자재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는 국산재료로 생산하여 납품
이 가능한 자
마. 급식품 공급에 필요한 시설, 냉동차량, 점포를 소유하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냉동,냉장창고 기
본평수 이상, 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바.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자
사. 지방세, 국세완납증명서를 제시할 수 있는 자
아.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관한 법률시행령 제
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다.
3. 입찰등록서류
① 사업자등록증, 영업허가증 사본 각 1부 ②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③ 인감증명서 ④ 위임장(대리
인이 참여할 경우) ⑤ 신분증 ⑥ 인감도장 ⑦ 입찰참가신청서(첨부양식) ⑧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보증
보험증권 ⑨ 지방세완납증명서(회사/법인명의) ⑩ 단가견적서(첨부양식) ⑪ 급식납품제안서(첨부양식)
4. 입찰보증금
입찰총액의 100분의 10이상의 입찰보증금 또는 증권을 입찰 전까지 납부하여야 한다.
5. 낙찰자 결정
가. 본 건의 낙찰자 결정은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다만,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중 계약이행능력 또는 입찰금액의 적정성을 심사하여 낙찰자로 결정한다.
나. 납품업체선정기준(입찰가격, 품질, 기술력, 제안서 내용, 구비서류의 적절성 등)에 의거하여 심사 결과 가장 유리하게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6. 입찰의 무효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을 위배한 입찰은 무효로 한다.
7.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 숙지하고, 이를 준수하여야 하며,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계약 선정결과는 개별 통보하며, 미 계약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한다.
다.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한다.
라. 제안서 평가 및 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는다.
마. 본 계약에 제출된 서류는 선정결과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
요비용은 참가자의 부담으로 한다.
바. 기타 문의 사항은 본 어린이집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화 031-706-2450, 담당자 : 김명수)
위와 같이 공고함
2010년 12월 14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165번지
어린이재단 중탑어린이집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