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가 주거래 은행을 변경하였는데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 상에서 회계 처리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기존 은행에 있던 잔액을 신규 은행계좌로 이체하여 사통망 상에서는 기존은행 잔고를 지출결의서로, 신규은행 이체금액을 수입결의서로 등록해야하는데 각각 계정과목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지출은 잡지출로 수입은 기존 사용했던 ○○사업으로 잡아야 하는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Q&A
안녕하세요.
저희가 주거래 은행을 변경하였는데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 상에서 회계 처리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기존 은행에 있던 잔액을 신규 은행계좌로 이체하여 사통망 상에서는 기존은행 잔고를 지출결의서로, 신규은행 이체금액을 수입결의서로 등록해야하는데 각각 계정과목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지출은 잡지출로 수입은 기존 사용했던 ○○사업으로 잡아야 하는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