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차세대사회보장정보시스템 구축 관련 의견수렴 안내

by 협회 posted Sep 03,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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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협회에서는 보건복지부로부터 차세대사회보장정보시스템 구축과 관련한 의견 제출을 요청받은 바,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회원기관의 많은 관심과 의견 제출 바랍니다.

 

가. 의견수렴 기간: 2020. 9. 2. ~ 10. 31.

나. 의견수렴 대상: 사회보장정보시스템 관련 이용자, 지방자치단체, 관련기관 및 단체 등

다. 의견제출 방식

- 기관: 붙임문서(1,2)를 참고하여 시스템 개편에 관한 기관 의견 공문 제출

- 개인: 붙임문서(1,2)를 참고하여 시스템 개편에 관한 개인 의견 이메일 제출

라. 제 출 처: 이메일(obsw@korea.kr)

마. 작성방법: 건의사항, 불편사항, 아이디어 등을 자유롭게 작성하여 제출

바. 기      타: 붙임문서는 우리 협회 홈페이지 복지중심-공지사항 1,517번 게시글에서 다운로드

사. 문      의: 보건복지부 차세대사회보장정보시스템구축추진단(02-6261-28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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