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도 무료급식관련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
서울YWCA봉천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거하여 2011년도 무료급식사업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한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 합니다.
1. 입찰에 관한 사항
가. 계 약 기 간 : 2011년 3월 2일 ~ 2012년 2월 28일
나. 계 약 내 용 : 무료급식 사업(약 140명)에 소요되는 식자재 납품
(*연간 매출 약 1억원)
다. 입찰 등록 기간 : 2011년 2월 7일(월) 10시 ~ 2월 11일(금) 17시까지
라. 심 사 일 : 2011년 2월 15일(화)
마. 심 사 방 법 : 면접심사(*업체소개서 및 제안서)
바. 발 표 일 : 2011년 2월 16일(수) 15시 이후 본 복지관 홈페이지 게시
사. 서 류 접 수 처 : 서울YWCA봉천종합사회복지관 (담당 : 이종련 사회복지사)
아. 접 수 방 법 : 내방 또는 우편접수
(*서울특별시 관악구 청림동 37번지 서울YWCA봉천종합사회복지관 4층 사무실, T.870-4453)
자. 납 품 방 법 : 본 복지관에서 납품 요청하는 물량을 지정일시 및 지정장소에 일자별로
분할 납품함.
2. 입찰참가자격
가. 당해 사업에 대한 영업취급허가를 득한 업체
나. 입찰목적물을 납품할 수 있는 허가 또는 등록을 필한 업체
다.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를 필한 업체
라. 첨부된 양식에 의거하여 공산품 및 주ㆍ부식 납품 단가표 제출
마.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여 증명서 제출
바.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 관련한 위생시설 보유 업체
사. 기타 식품의 취급 및 작업상 위생적 환경, 관련 종사자가 갖춰야할 서류 제출
아. 업체 소개 관련 서류 제출 시 참고
3. 입찰참가신청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급식판매신고업 신고증 1부
라. HACCP 인증서 사본 1부
마. 보험가입관련 서류 사본 각 1부.
바. 공공기관납품실적증명서 1부.
사. 위생관련 증명 서류 각 1부.
아. 냉동차 및 냉장차 보유증명서 1부.
자. 인감증명서 1부.
차. 납세 완납 증명서 1부.
카. 업체소개서 및 제안서 1부.
타. 취급품목 단가 견적서 및 기관납품 1월 견적서 1부.
파.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4. 낙찰 방법
가. 입찰자격이 있는 업체를 대상으로 당해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 계약이행능력심사는 당해 입찰자의 납품실적, 식자재의 질과 위생상태, 과거 계약이행 성실도, 납품가격의 적정성, 신뢰도, 부가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당사 심사기준에 따라 세부심사기준을 정하여 적격여부를 심사하고 그 심사결과 적격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당해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나. 입찰의 무효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 동시행규칙 제44조, 물품구매입찰 유의서 제12조에 의함.
5. 기타사항
가.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입찰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17:00이전까지 도착분에 한하며, 우송 중 분실ㆍ훼손 등 도착일 까지 도착되지 아니한데 대하여 본 복지관에서는 책임지지 아니함.
다. 구비서류의 기재 내용이 미비 되었거나, 고의 또는 과실로 사실과 다르게 기재된 서류, 공고된 사항 불이행,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본인의 귀책사유로 하며, 그 결과 처리는 본 복지관 결정에 따라야 함.
라. 기타 공고되지 않은 사항은 본 복지관 결정에 따라야 함.
2011년 1월 24일
서울YWCA봉천종합사회복지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