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종합사회복지관 직원채용 공고』
1. 채용직종 : 안전관리인 (1명)
2. 자격요건
1) 방화관리 자격증 소지자(필수)
2) 시설 안전관리에 필요한 국가기술 자격법에 의한 자격증
①열관리, ②전기, ③보일러 3개 中 1개 이상 소지자
3) 시설안전 관련 교육
①한국소방안전협회, ②한국가스안전공사, ③에너지관리공단 3개 中 1개 이상 이수 또는 수료한 자
4) 안전관리 분야 행정업무 수행이 가능한 자
5) 운전 면허 1종 보통 이상 자격증 소지자로 실제 운전에 능숙한 자
6) 사회복지사업법 개정 법률에 따라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3. 근로조건
1) 근무시간 : 1일 8시간(주 5일 근무)
2) 근무조건 : 정규직 / 수습 3개월 적용
3) 급여기준 : 서울시사회복지시설 인건비 지급기준에 의거함.
*4대보험 가입 및 퇴직금 적용
4. 전형 안내
1) 서류접수 : 2016년 6월 30일(수) ~ 7월 13일(수) / 15일간
⑴ 제출 서류 : ① 응시원서(기관양식, 첨부파일) 사진부착
② 개인정보동의서(첨부파일)
③ 자격증 및 면허증 사본
④ 졸업증명서 사본
⑤ 경력증명서(해당자의 한함)
※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주민등록등본, 초본(남자) 등 관련 증명서류 제출
⑵ 접수 방법 : 방문, 우편, FAX(02-851-9989),
E-mail(sillymwelfare@hanmail.net) ※당일 도착분에 한함.
2)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16년 7월 14일(목)
3) 면접 예정 일자 : 2016년 7월 15일(금)
4) 임용 예정 일자 : 2016년 8월 1일(월)
5. 기타 :
가. 상기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나. 제출된 서류 내 기재착오 및 누락, 연락불능, 자격 미비자 지원등에 따른 불이익은 모두 응모자의 책임으로 함.
다.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라. 지원서 기재 내용이 허위 또는 조작된 것으로 판명될 경우 합격을 취소함.
6. 문의 : 경영지원팀 이현주 팀장(☎02-851-17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