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협회에서는 보건복지부 지역복지과로부터 「2022 사회복지관 운영관련 업무처리 안내」개정의견 조회를 요청받은 바, 아래와 같이 회원기관 및 지회의 의견을 조회하오니 기한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요청사항: 「2021 사회복지관 운영관련 업무처리 안내」중 4~67페이지 관련 개정의견
나. 제출기한: 2021. 10. 22.(금) 18:00까지
다. 제출방법: 붙임2 작성 후 협회 이메일 제출(webkaswc@hanmail.net) (메일 제목: 기관명-개정의견)
라. 문 의: 최연정 과장(02-719-8314)
붙임 1. 2021년 사회복지관 운영관련 업무처리 안내 1부.
2. 의견 제출 양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