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임대단지 내 사회복지관 현황조사

by 협회 posted Jun 21,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우리 협회에서는 임대단지 내 사회복지관의 운영 및 사업수행 시, 애로사항을 확인하고 각종 문제에 대한 기초데이터를 수집하여 임대단지 내 사회복지관 운영지원 관련 정책을 제안하고자 아래와 같이 현황조사를 실시하오니 적극적인 참여 바랍니다.

 

가. 조 사 명: 임대단지 내 사회복지관 현황조사

나. 조사목적: 임대단지 내 사회복지관 운영지원을 위한 정책개발 기초데이터 수집

다. 조사대상: 임대단지 내 사회복지관 175개소

라. 조사내용: 시설 운영 현황, 사업 및 인력 현황 등

마. 조사기간: 2022. 6. 21.(화) ~ 7. 1.(금) 18:00

바. 제출방법: 붙임문서(조사양식) 작성 후, 이메일(webkaswc@hanmail.net) 제출

사. 기      타

- 분관만 임대단지 내 위치한 경우에도 조사에 참여하며 해당 건물 기준으로 양식 전체 작성

- 제출 시 파일명은‘22년 임대단지 현황조사-00복지관’으로 제출

- 조사내용 등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 조사양식 참고

아. 문      의: 박윤민 대리(02-2088-7178)

 


Articles

5 6 7 8 9 10 11 12 13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