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22 사회복지관 운영관련 업무처리 안내」 개정의견 조회

by 협회 posted Oct 07,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우리 협회에서는 보건복지부 지역복지과로부터 「2022 사회복지관 운영관련 업무처리 안내」개정의견 조회를 요청받은 바, 아래와 같이 회원기관 및 지회의 의견을 조회하오니 기한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요청사항: 「2021 사회복지관 운영관련 업무처리 안내」중 4~67페이지 관련 개정의견

나. 제출기한: 2021. 10. 22.(금) 18:00까지

다. 제출방법: 붙임2 작성 후 협회 이메일 제출(webkaswc@hanmail.net) (메일 제목: 기관명-개정의견)

라. 문      의: 최연정 과장(02-719-8314)

 

붙임 1. 2021년 사회복지관 운영관련 업무처리 안내 1부.

       2. 의견 제출 양식 1부. 끝.

 

Articles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