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회원기관 정보 수집 요청 건

by 협회 posted Sep 07,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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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협회에서는 회원기관에게 원활한 정보 전달을 위해 공문서 발송방법을 변경하는 바, 아래와 같이 정보를 수집하고자 하오니 적극적인 협조 요청바랍니다.

 

가. 수집항목: 회원기관 대표 이메일

나. 활용목적: 회원기관 대상 공문서 발송

 

구분

기존

변경

발송방법

팩스

팩스, 이메일

다. 적용일자: 2021. 9. 23.(목)

라. 제출방법: 온라인 등록(클릭)

https://forms.gle/qG7vUhRKJ2yD6GYj6

 

마. 제출기한: 2021. 9. 10.(금)까지

바. 문 의: 권새로미 대리(02-2088-7124).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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