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식]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환불신청서 안내

by 협회 posted Apr 06,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1. 환불 기한

 

2021년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운영지침에 의거 보수교육비 취소 및 환불은 교육일 4일 전(교육일 및 주말 제외)까지 가능합니다.

교육 3일 전~당일에는 신청한 교육에 대한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수강료 환불 또는 교육일자 변경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제2장 교육 대상

 

3. 교육신청 및 취소

 

ㅁ 교육 신청 취소 및 수강료 환불

 

ㅇ 한국사회복지사협회 보수교육센터 홈페이지에서 교육 실시 4일 전(교육일 및 주말 제외)까지 교육 신청 취소 후 교육 실시기관(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에 확인하여 수강료 전액 환불 가능

 

 

2. 환불 방법

1) 보수교육센터(http://edu.welfare.net)에 개인아이디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교육신청현황-상세보기’에서 하단 '신청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첨부되어 있는 '보수교육비 환불신청서' 양식을 다운 받아 작성 후, 이메일(webkaswc@hanmail.net) 또는 팩스

   (02-6008-9221) 전송합니다. 

 

신청서 하단의 서명을 꼭 해주시기 바라며, 통장 사본을 신청서와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02-719-8939로 문의 바랍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