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상계종합사회복지관 급식납품업체 모집 공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상계종합사회복지관 주부식 및 간식, 주방용품 납품업체를 모집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가. 입찰사항
1) 입 찰 명 : 상계종합사회복지관 급식납품업체 선정
2) 계약기간 : 2010년 1월 1일~2010년 12월 31일
3) 입찰총액 : 약 247,000,000원
나. 입찰일정
1) 모집기간 : 2009년 11월 11일~21일(10일간)
2) 서류심사 : 2009년 11월 23일(월)
3) 설 명 회 : 2009년 11월 26일(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4) 입찰확정 : 2009년 11월 30일(월)
5) 계약체결 : 2009년 12월 01일(화)
다. 참가자격
동시행규칙 제12조,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써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1) 부식납품업체로서 사업자등록을 필한 자
2) 최근 2년 이내 복지기관 납품실적이 있는 자
3)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동, 냉장 차량을 보유한 자
4) 납품(소, 돼지 등)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5) 전문 위생사와 영양사 인력을 갖추고 식단표작성 및 영양관리 등의 위생 • 영양 전문인력 파견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6) 급식납품 설명회 참석이 가능한 업체
라. 구비서류
1) 입찰등록 신청서(소정양식) 1부
2) 사업자 등록증 1부
3) 영업신고증 1부
4)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1부
5) 납품차량등록증 1부
6) 납세증명서 1부
7)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8) 인감증명서 1부
9) 업체소개 및 제안서(1월 식단표포함 / A4 3-4매 분량)
10) 단가견적품목표(소정양식) 1부.
11) 납품거래 실적현황 1부.
마. 접수방법
1) 내방접수(직접접수) 및 우편접수(11/21 도착에 한함)
2) 상계종합사회복지관 2층 사무실(재가복지)
바. 선정방법
설명회 실시 후 「상계종합사회복지관 입찰심의위원회」를 통해 본관 납품업체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 시스템, 서비스, 월별 식단구성 등)에 의거하여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선정함
사. 기타사항
1) 참가업체는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신청하여야 합니다.
2)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시기 바랍니다.
3) 참가업체는 별도의 급식납품제안서를 작성하여 11월 26일에 실시되는 공개 설명회에 반드시 참석합니다.
4) 선정결과는 입찰심의위원회에서 개별통지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상계종합사회복지관(☎02-951-9930 박혜신 사회복지사)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 부 :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단가견적품목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9년 11월 11일
상계종합사회복지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