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성정종합사회복지관] 직원(사무원) 채용 공고

by 천안성정종합사회복지관 posted May 22,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1. 채용인원 및 분야

채용분야

인원

부서

고용형태

자격사항

사무

1

운영지원팀

정규직

- 회계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 회계학 및 유사학과 전공 졸업자(2년제 포함) 우대

- 종합사회복지관 회계업무 유경험자 우대

- 심신이 건강한 자로 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향후 기관의 사정에 따라 다른 업무를 수행할 수 있음.

※채용 후 3개월 간 수습기간 적용(수습기간 중 급여는 기본급 권고 기준과 동일하게 지급)

 

2. 제출 서류

1) 이력서 1부(붙임1. 연락처 필히 기재)

2) 자기소개서 1부(붙임2)

3) 개인정보제공 및 이용 동의서 1부(붙임3)

4) 관련 자격증 사본 각 1부

5)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

6) 경력증명서 각 1부

7) 기타 경력, 수상 관련 증빙자료(해당자에 한함)

(이메일 제출 시) 서명 포함, 스캔하여 그림이나 PDF 형태로 1개의 파일로 제출

이력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제공 및 이용 동의서는 반드시 붙임양식으로 작성

 

3. 서류 제출 방법

1) 제출기간: 2020년 5월 22일(금) ~ 6월 7일(일) 까지

2) 제출방법: 이메일(sungjung5172@gmail.com) 또는 방문접수

3) 문의전화: 041-578-5175 (김정훈 과장)

4)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4. 전형방법

1) 1차: 서류전형

2) 2차: 면접시험(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5. 전형일정

1)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0년 6월 8일(월)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2) 면접시험 : 면접 일정 및 장소 추후 공지

3) 최종 합격자 발표 : 개별통보 및 홈페이지 공고

 

6. 근무조건

1) 근무처 : 천안성정종합사회복지관 내(천안시 서북구 쌍용대로 289-25)

2) 발령예정일 : 협의 후 결정

3) 근무시간 : 월 ~ 금, 09:00 ~ 18:00 ※법정 공휴일 휴무

(기관의 사정으로 휴일근무 및 시간 외 근무를 지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수당 지급)

4) 급여 : 보건복지부 사회복지이용시설 종사자 기본급 권고 기준 적용

 

7. 유의사항

1) 최종 합격되었어도 종합사회복지관 종사자 임명 결격사유 발생 시 합격이 취소 될 수 있음

2) 제출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일 경우 합격취소 및 계약취소가 될 수 있음

3) 신체검사 및 신원조회(성범죄 및 아동학대 조회)결과 채용 결격사유 발생 시 합격 취소 될 수 있음

4) 채용 확정 후 추가 서류(주민등록초본, 신체검사서 등 제출 서류의 원본) 제출

5)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최종합격자가 없을 수 있음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