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직원 외부회의 참여에 대한 회의비 처리 방안

posted Sep 11,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안녕하세요.

직원들이 업무의 일환으로 참여하는 외부회의 중 회의비를 지급하는 회의가 있습니다.

이경우 해당 직원이 연차를 사용하지 않고 근무 시간 내 회의를 다녀오는 경우 회의비를 개인이 취할 수

없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렇다면 기관 수입 처리를 해야하는지요?

수입 처리를 하게 된다면 어떤 목을 써서 처리해야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Articles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