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18 사회복지관 운영관련 업무처리 안내」 개정의견 조회 안내

by 협회 posted Dec 12,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가. 참여기간: 2018. 12. 19(수)까지

 

나. 의견조회 내용(해당되는 부분만 의견조회 실시)

페이지

내용

1~44P

Ⅰ. 기본방향

Ⅱ. 사회복지관 운영

Ⅲ. 사회복지관 사업

Ⅳ. 2018 사회복지관의 건립·운영

75~94P

Ⅴ. 사회복지시설 공통 적용사항

나. 호봉의 획정 및 승급 등 참조사항

291~끝

부록

    ※ 해당 페이지 외 사항은 금번 의견조회 대상은 아니므로 붙임2 기타의견에 작성

 

다. 참여방법: 붙임2 작성 후(의견조회_기관명.hwp 저장) 이메일로 송부(webkaswc@hanmail.net)

    ※ 송신시 이메일 제목 “운영관련업무처리 안내 의견_00사회복지관”

 

라. 문의: 교육정책팀 전용호 대리(02-717-4040)


Articles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