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사회복지관 운영관련 업무처리 안내 개정관련 의견조회

by 협회 posted Nov 02,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1. 우리 협회에서는 보건복지부 사회서비스자원과-7565호(2017.10.24)와 관련하여 2018년 사회복지관 운영관련 업무처리 안내 개정의견 제출을 요청받은 바, 회원기관 및 지회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아래를 참고하시어 기한내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래 -

가. 조사명: 2018년 사회복지관 운영관련 업무처리 안내 개정의견

나. 제출기한: 2017년 11월 8일(수) 18:00까지

다. 제출방법: 붙임문서 작성 후 협회 이메일(webkaswc@hanmail.net) 제출

라. 문의: 전용호 대리(대표: 02-719-8939,  직통: 02-717-4040)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