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KT&G복지재단 사랑의 물품지원사업

by 협회 posted Nov 12,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2018년 KT&G복지재단 사랑의 물품지원사업

 

  저소득 가정의 겨울은 유난히 춥고, 배고픕니다. KT&G 복지재단은 저소득 가정의 겨울철 안녕을 위하여 따뜻한 이불셋트, 가정에 하나씩은 꼭 필요한 구급함 셋트, 햅쌀과 주방용품까지 매년 실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였습니다.

 

  ‘요즘 대한민국에 밥 굶는 사람이 어딨어?’라고 사람들은 쉽게 말하고는 합니다. 하지만 사회복지관의 이용자 중에서는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어르신들은 사회복지관에서 주는 도시락, 급식으로 한 끼를 해결하고 아이들은 학교에서 급식으로 하루 한 끼를 해결하는 가정이 꽤나 많습니다. 주말이나 방학처럼 복지관이나 학교에서 식사를 해결할 수 없을 때에는 하루종일 폐지를 줍던 어르신은 야구르트 한 병으로 식사를 해결하고 한창 성장기인 아이들은 삼각김밥이나 컵라면 하나로 하루를 버티기도 합니다.

 

  간혹 동주민센터에서 지원되는 쌀과 김치만으로는 어르신과 아이들의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습니다. 소세지 하나만 있어도 행복한 우리 아이들의 밥상을 위하여 올해에는 KT&G 복지재단이 식료품 키트를 지원하기로 하였습니다. 햇반, 라면, 김, 즉석찌개(된장지개, 김치찌개, 부대찌개 등), 즉석요리식품(짜장, 카레, 스팸 등) 등 어르신부터 초등학생 아이들까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차려먹을 수 있는 식료품 키트를 통해 올 겨울 저소득 가정의 건강이 조금이나마 나아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입니다.

 

  우리 협회는 올해에도 역시 투명하고 공정하게 각 지역의 사회복지관을 통해 전국의 저소득 가정들이 키트를 지원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긴 시간동안 지속적으로 지원을 해주시는 KT&G 복지재단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kt&g 2017.jpg
2017년 이불세트 지원

 

 

[사업개요]

1. 사업명: 2018년 KT&G 복지재단 사랑의 물품지원사업

2. 사업목적

-저소득 가정에게 식품 키트를 지원함으로써 결식예방을 통한 건강유지 및 증진에 기여

-식품키트 지원을 통해 경제적 부담을 경감하고 기업의 긍정적 이미지를 제고

3. 사업내용

-지원대상: 기초생활수급자 및 저소득가정(기준중위소득 80%)

-지원내용: 주부식키트(즉석밥, 라면, 즉석찌개 등)22개

 

 


Articles

1 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