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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성종합사회복지관 공고 제2020-17호

 

 

 

2020년 산성종합사회복지관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산성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및 도시락배달사업, 밑반찬지원사업에 필요한 급식자재를 납품할 업체를 모집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3조(입찰공고)의 규정에 의거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기관과 계약 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0년 산성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급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의 건

나. 예정금액 : 금구천만원(\90,000,000)

※ 위 사업예산은 보조금 지원사업으로 예산 확정 및 심의 과정에서 변동 될 수 있으며, 보조금 교부 상황 및 매월 식자재 구매 양에 따라 조정 및 감액될 수 있음

다. 납품품목 : 곡물류(쌀, 잡곡), 농산물류, 수산물류, 축산물류, 가금류, 김치류, 공산품류 등

라. 납품(계약)기간 : 2020.05.01. ~ 2021.04.30. (12개월)

마.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바. 입찰서류 제출기간 : 2020. 4. 7.(화) ~ 4. 21.(화) 18:00까지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 기관 사정에 따라 제안평가 일정 및 장소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 서류심사 결과발표일 : 2020. 4. 22.(수) 17:00, 본 복지관 블로그(http://www.ssswc.or.kr) 공고

아. 면접심사(업체 제안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20. 4. 24.(금) 14:00 (예정),

산성종합사회복지관 3층 나래실

※ 입찰참여업체가 3개 업체 이상일 경우, 1차 서류심사를 통해 선정된 3개 업체만 참여.

※ 면접심사 순서는 당일 추첨 순번에 따름.

※ 기관 사정에 따라 제안평가 일정 및 장소가 변경될 수 있음.

자. 업체선정 방법

- 「2020년 산성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거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심사·평가를 통해 최고득점업체를 계약업체로 선정

차. 최종 낙찰 업체선정 공고 : 2020. 4. 29.(수) 18:00 본 복지관 블로그 공고, 최종 낙찰 업체 개별 연락 (미선정업체 통보 생략함.)

※ 낙찰 이후 적격심사를 진행할 수 있으며, 허위사실이 적발될 경우 낙찰이 취소될 수 있음.

 

2. 입찰 참가자격 및 준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경기도 성남 또는 인근에 사업장 소재가 있는 자로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급식물품 농·축수산물, 공산품 도매업 이상의 사업허가를 득한 자, 또는 협동조합 및 사회적 기업

나.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탑차)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입차하고 있는 자(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 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다.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라.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농․수산, 축산물, 공산품, 소모품)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마. 축산물 납품 시 등급판정서 및 원산지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바. 2018년 1월~2019년 12월 기준으로 경기도 내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 학교, 관공서 등 50명 이상 단체급식사업장 5곳 이상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 납품실적증명서 제출(주소/연락처 기재)

사. 주6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오전 8시30분 이전)로 발주한 식자재를 본 복지관 식당에 납품하여야 하며, 담당자의 검수를 받아야 함.

아. 30분 이내에 불량납입품목 교환 가능한 업체

자. 식자재 발주의 경우 팩스 또는 전자(Web)발주가 가능하고 대금 결제의 경우 반드시 본 복지관 내에서 카드결제(체크카드 및 법인 신용카드)가 가능하여야 함.

차. 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식단표 작성 및 영양관리, 정기적인 위생교육 및 위생 점검, 무료급식소 소독 등의 위생, 영양 전문인력 파견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카.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타.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41조에 의거 총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증권으로 본 기관에 납부하여야 함. (다만, 동법 시행령 제37조3항의 규정에 의거 해당되는 입찰참가자에 대해서는 법제12조제1항 단서에 따라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보장을 위하여 보증금지급확약서로 대체한다.)

나.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기관에 귀속됨.

 

4. 입찰의 무효 및 낙찰취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함.

나.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함.

5.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미비 시 서류심사에서 제외 될 수 있음.

나. 입찰서류 제출기간 : 2020. 4. 7.(화) ~ 4. 21.(화) 18:00까지

다. 접수장소 : 산성종합사회복지관 3층 사무실

라. 제출방법 : 제출 기한 내 방문제출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정남로306번길 15-16 (산성종합사회복지관)

※ 내방접수에 한하며 본 복지관의 확인이 없는 경우(제출확인서에 본 복지관직원, 참가업체 직원 함께 날인) 인정하지 않음.

※ 사본에는 반드시 “원본 대조필”날인하여야 하며,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및 신분증, 재직증명서 첨부.

 

마.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 1) 1부

2)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업체의 자유양식)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5)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6)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각 1부

8)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각 1부

9) 사업장 및 냉동, 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각 1부

10)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 등) 각 1부

11) 업체 기초조사표 1부(붙임 2)

12) 식자재 납품 실적서 1부(붙임 3)

13) 품목별 단가 견적서(소정양식) 1부

(※ 곡물류, 농산물류, 수산물류, 축산물류, 가금류, 김치류, 공산품류 각 항목당 대표 품목 견적)

14) 서약서(붙임 4)

1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붙임 5)

16) 개인정보제공 동의서(붙임 6)

17) 이행(입찰)보증 보험 증권 1부.

18) 친환경인증서 등 기타 첨부자료 각 1부.

 

6. 제안서의 내용 및 기준

가. 제안요청내용

1) 사업수행능력

① 신인도

② 사업수행의 전문성

③ 수행경험(복지시설 납품실적)

④ 매입경쟁력(다양한 물품확보능력)

⑤ 운영시스템(발주, 반품교환시스템, 대금결제 등)

⑥ 위생 및 품질관리시스템(신선도, 청결, 보관, 배송 등 물품관리능력)

⑦ 사업계획 및 이행능력(제안서의 적합성 및 이행능력)

⑧ 정보제공(영양식단, 건강정보, 영양교육 등)

⑨ 전담직원 업무처리 역량(업무경력 및 상호협력도)

 

2) 입찰가격(급식물품 단가견적서 가격)

 

나. 제안서 작성 기준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은 추가할 수 있음.

2)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실현 가능한 범위 내에서 명료하게 작성되어야 하며, 근거자료 및 보충자료 요구 시 제출하여야 함.

3) “~를 할 수도 있다” 등과 같이 불명확한 표현은 사용할 수 없음.

4)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발주처에서 제안자에게 입증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 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 한 것으로 간주함.

5)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수정, 삭제 및 대체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6) 제출된 서류 중 내용이 허위임이 발견되거나 서류작성이 현저히 부실하여 객관적인 평가가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함.

7) 실적 등에 대한 사실증명 등을 위하여 구체적인 자료의 제출 요구가 가능하고 제안내용의 확인을 위하여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8) 제안서는 제출요구 시한 내에 접수된 것만 유효함.

9) 제안서는 성실과 신의의 원칙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만약 기재사항이 잘못 또는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시는 본 사업 참가자격을 상실하게 되며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10) 발주처가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음.

11) 선정된 참가업체의 제안서는 현장사정 등으로 본 복지관의 결정에 따라 변경 등 조정이 가능.

 

7. 납품업체 선정 및 계약

가. 납품업체 선정방법

1) 제안서를 제출받아 「2020년 산성종합사회복지관 급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거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심사․평가를 통해 최고득점업체를 계약업체로 선정.

2) 평가점수 고득점 순으로 점수가 높은 제안자 2개 업체(선순위, 차순위)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단, 평가점수가 70점 미만인 후보자는 협상대상자에서 제외함).

3) 종합평가결과 동점을 획득한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적으로 선정.

4) 협상범위는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모든 업체가 제안한 내용, 이행일정 및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권유한 사항 등을 협상대상으로 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5) 선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차순위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은 실시하지 않음.

6) 선순위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결렬되면 우선 협상대상자와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순차적으로 협상을 실시함.

 

나. 제안서 평가항목

1) 기업자격평가: 20점

① 사업수행경험(사업기간, 운영실적, 사회복지시설납품실적 2018~2019년 2년간): 5점

② 경영상태(재무현황, 매입매출규모): 5점

③ 기술보유현황(직원현황, 인프라 구축현황): 5점

④ 기업신인도(사고율, 행정처분유무, 기업신용평가등급, 보험가입, 납세실적, 집단급식소판매업여부): 5점

2) 제안설명회: 60점

① 매입경쟁력(다품목확보 및 납품조달능력): 10점

② 품질관리시스템(신선도, 청결 보관, 배송 등 물품관리능력): 5점

③ 운영시스템(발주시스템, 반품교환프로세스, 위기상황대처능력): 5점

④ 상호협력 사업계획 및 이행능력(제안서의 내용 및 적합성, 이행능력): 10점

⑤ 정보제공 및 운영지원(영양식단, 건강정보, 교육정보제공, 인력지원): 5점

⑥ 사업장소재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성남시 소재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5점

⑦ 유통관리시스템(유통의 직영화, 외주 및 하도급에 따른 품질저하 예방): 5점

⑧ 물류인프라(물류기지와 납품처의 거리): 5점

⑨ 종합적 신뢰도 부분 (위원토의): 10점

3) 입찰가격평가 : 20점

① 업체에서 제출한 급식물품 단가견적서의 가격을 우리기관에서 시장조사한 예정가격을 기준으로 평점산식으로 계산하여 배점

 

다. 낙찰통보: 산성종합사회복지관 블로그에 게시하며 선정된 업체에만 개별 통보한다.

 

라. 계약체결

1)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자 통보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응해야 함.

2) 낙찰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40에 해당하는 금액에 대하여 계약이행증권을 발급받아 계약 체결 전 또는 계약체결시 제출하도록 함.

 

8. 기타사항

가.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음.

나. 제안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 기준, 청렴계약이행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음.

다. 채택된 제안서는 본 복지관의 결정에 따라 수용 하여야하며, 이유 없이 수용하지 않을 시는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함.

라. 낙찰된 경우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고, 제안서 등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마. 기타 업무에 관한 사항은 담당부서로 전화 문의바람.

※ 문의 : 031-746-0453(담당자: 이호진 과장), ssswc0453@hanmail.net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4. 7.

 

 

 

 

산성종합사회복지관장(직인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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